의학정보 청도골 아저씨

해피플레이 입체 빙고 게임 집중하게

운장산방

보드게임,퍼즐 해피플레이 입체 빙고 게임
44% 9,000원에서
4,990원 세일가
캐시적립 혜택 최대25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해피플레이 입체 빙고 게임 상품


은근히 집중하게 돼요! | 코로나 사태로 집콕하는 시간이 늘어난 아이들을 위해 뭔가 재밌는 게 없을까 생각하다 고른 게임이예요.
이거 말고도 지루하지 않게 몇 가지를 갖고 놀 생각이라, 가격이 착한 거 위주로 샀는데 이거 참 가격이 착하고 좋네요^^

사실 예전에 만화카페 갔다가 아들이랑 해 본 적이 있었는데, 아들이 그때 너무 재밌어해서 그 기억으로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. 아니나다를까 아이들이 재밌어 하네요. 받자마자 바로 뜯어서 집중해서 재밌게 하더라구요.

크기(21×16×15/칩 크기 3cm)는 아기자기해요. 전에 만화카페에서 봤던건 이것보다 컸는데, 쿠팡에선 이 크기가 그나마 제일 큰 거 같더라구요. 제가 다 찾아보지 않은 걸 수도 있지만요. 그래도 이것도 괜찮아요.

암튼 착한 금액으로, 단순하지만 재밌게, 짧은 시간안에 집중력도 끌어올리고.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게임기입니다.
시간 떼우기 딱 좋아요!
나중에 캠핑 가게 되면, 그때 가져가서 해도 좋을 거 같네요. 부피도 별로 차지하지 않고요.


아이가 좋아해서 만족스럽습니다. | 빨간 칩 3개가 뒤틀려져서 판에 들어가질않네여… 교환요청합니다(사진찍소보니 하나 더 발견… 총3개)

빠르네요.. 교환요청하니 다음날 새거 도착^^; (물론 이상한건 세트 통째로 반품) 빠른 배송 감사해요b


재미있어요ㅎㅎ | 배송은 엄청 빨랐는데 받고보니 노란칩 하나가 부족하고, 하나는 휘어져서 들어가질 않아서 당황스러웠어요ㅜㅜ 교환보내려니 아이가 또 기다려야하니 속상해 할까봐 걱정했는데~ 교환접수했더니 바로 새벽에 새것 가져다 주셔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감사합니다~!


해피플레이 입체 빙고 게임, 혼합색상아이와 재미있게 시간보내기 좋아요
아주 잘 하고 있습니다
상품은 가격에 비해 품질이 나쁘진 않은데요
칩 갯수가 조금 적당하지 않은것 같습니다
노랑칩은21개 빨강칩은 26개가 들어있어요
노랑색이 부족하진 않은데 딱 맞아서 만약 잃어버리면 부족하구요 그에비해 빨강은 너무 많구요
이왕 여유분을 더 주신거라면 노랑도 한두개 더 넣어주시면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


해피플레이 입체 빙고 게임, 혼합색상제가 더 재밌네요ㅋㅋ
예비초등 아들램 규칙 지켜서 게임하는걸 어려워하는데 그래도 요건 좀 단순해서 금방 이해해가고 있어요~


해피플레이 입체 빙고 게임 상품구매


The post 해피플레이 입체 빙고 게임 집중하게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